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비타오백 제로 내돈내산 후기 / 무슨 맛?

by 밍밍퍼퓸 2023. 3.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밍밍퍼퓸입니다.

 

오늘은 향수가 아닌 

비타500 제로 마셔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판매처인 광동상회 홈페이지에서

매일 500명 선착순 무료 판매를 하고 있어서

그 기회에 배송비 3,000원을 내고

겟 했습니다!

이틀 후에 바로 집으로 배송이 와서

후기 리뷰를 써봅니다.

 

내돈내산 포스팅 시작합니다.

 

 

 

비타500 제로 100ML

10개 기준 8,900원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비타오백의 박스와

외형은 비슷하며,

제로라는 문구가 새롭게 새겨져 있다.

 

 

 

 

요즘 음료에 이어 술도 제로가 나오는 마당에

 비타민 음료까지 제로가 나오다니..!

 

나는 우연히 광동상회 선착순 이벤트에

성공해서 배송비만 내고 먹어보게 되었다.

 

10개입이라 가족들과 회사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같이 맛을 보았다.

 

 

칼로리도 제로 당류도 제로라니..!

기존 비타오백에는 당류가 11g...!

 

비타오백 제로에는

 

무칼로리

무당류

무보존료

 무착색료

무액상과당

 

으로 유해 성분이 없다고 합니다.

 

 

당류 대신에 알룰로오스라는 성분이

단맛을 낸다고 한다.

 

 

향과 색은 일반 비타오백과 다를 게 없어 보였다.

형광 노란색

 맛은 비타오백 특유의 달달한 맛이 느껴지면서

 끝 맛이 약간 씁다..? 쓰다?

 약 맛인가?

 깊은 맛이 나지 않는다

 뭔가 신기한 맛.

 

후기를 찾아보니

약 맛이 느껴진다는 사람이 꽤 많다

 

 

본인은 콜라도 사이다도

 제로콜라, 제로사이다로 마시는 편인데

 비타오백 제로는

기존 비타오백이 더 나은 것 같다.. ㅎㅎ

 뭐랄까 비타오백 제로는

 더 건강해진 느낌이 확!!! 드는 맛이다.

 

 

 

비타민C는 액상으로 섭취할 때

 더욱 빠른 흡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액상, 캡슐, 정제 비타민c 흡수율을 인체에 적용해서

실험한 결과, 액상 제형이 체내에 더 잘 흡수된다는

 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몰랐던 사실이네요.

 

 

 

조금 더 빨리 포스팅했더라면

 여러분들에게 이벤트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었을 텐데

 광동상회 홈페이지의 선착순 이벤트가

3/7까지라 늦어버렸네요.. ㅠㅠ

 

 

광동상회 홈페이지에는

 루피가 모델로 그려져있는

 비타오백 콜라겐도 있다..!

 핑크색 비타오백이라니 새로운걸?

 

뚜껑과 라벨이 핑크,

 병 디자인은 루피 모양이어서 너무 귀여웠다.

 

그러나 비타오백 콜라겐과.. 비타오백 제로를

 모두 맛본 사람들은

기존 비타오백이 낫다는 의견이 더 많았습니다.

 

 

가족들의 후기

 

남동생 : 모르겠다 똑같다

 엄마 : 단맛이 나긴 나는데 애매하다

 

 

 

회사 지인들 후기

 

차갑게 해서 먹으니 비슷하다

선물 고맙다 잘 먹겠다 ^^

 

ㅋㅋㅋㅋ

 

 

이상 비타오백 제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맛에 관한 건 개인적인 의견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편의점에서 낱개로 구매하셔

맛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분명]

정제수, 알룰로오스, 비타민C, 향료(드링크향, 슈 가인핸서), 구연산, 재제소금(국산), 구연산삼나트 륨, 펙틴, 수크랄로스(감미료), 효소처리스테비아, 아세설팜칼륨(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비타민B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