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대구 여행 동성로 맛집 추천 / 스구식탁 본점 혼밥가능

by 밍밍퍼퓸 2023.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대구 동성로에 있는 샤브샤브 맛집! 

스구식탁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 집이지만

1인 샤브샤브 가게여서

혼밥하기에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분위기가 꽤 괜찮은 맛집이랍니다.

 

 

사진과 함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스구식탁

매일 11:30 - 22:00

15:30 - 16:30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오더

 

시내에 있는 음식점이라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1인 샤브샤브 가게는 처음 방문해 봐서

새로운 느낌이었다.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1인분씩 따로 서빙이 된다.

 

야채와 채소가 신선해 보일 뿐만 아니라

따로따로 서빙이 되니

위생적이기까지 해서 좋았다!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어서

주말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다.

가게 내부에 웨이팅 좌석이 있어서

앉아서 얘기 나누며 기다릴 수 있었다.

 

주방을 둘러싼 바 테이블 형태로

혼자 앉아서 먹기 좋게 되어있다.

 

먹다가 육수가 부족하면 리필 가능하고

다 먹은 후 칼국수나 죽을 주문할 수 있다.

 

원래 고기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샤브샤브 가게를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정말 맛있었다.

고기가 빨간빛이라 사진 찍으면 맛있어 보이게 나온다.

소스가 다양했고

여러 맛을 찍어 먹으니 재미도 있었다.

육수도 깔끔하고 간이 딱 되어 있다.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배부르고 포만감이 컸다.

 

 

 

내가 시킨 메뉴는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메뉴를 보면 상추쌈 샤브샤브도 있고,

육개장도 있고 새우도, 생조개도 있다.

다음엔 육개장을 먹어보고 싶다 ㅎㅎ

기존 샤브에서 얼큰한 맛을 더한 맛이라고 하셨다.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이 땡길때

방문하기 좋은 스구식탁!

 

첫 방문이라 마무리 단계에 칼국수 추가를 못 했는데

다음번 재방문에는 추가로 시켜 먹어 봐야겠다.

샤브샤브에 필수는 칼국수인데

이걸 빼먹다니..

 

스구식탁은 체인점으로 전국에 있지만

대구 동성로가 본점이라고 합니다.

대구에 맛집이 참 많죠?

먹방여행을 하시려면 대구 여행 추천드립니다.

 

이상 혼밥집 추천글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