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맥도날드 아이스 바닐라 라떼 후기 추천? 비추천?

by 밍밍퍼퓸 2023.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의외의 커피 맛집인 맥도날드 커피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은근히 맥도날드 커피가 맛있다고 유명한데요,

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ㅎㅎ

저는 이번에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먹어보았습니다.

 

 

내돈내산

 

M사이즈로 시켰더니

콜라 미듐과 같은 컵에 담겨서 나옵니다.

 

맥도날드 아이스 바닐라 라떼 미디엄 사이즈 가격 3,800원

검색해서 나오는 3,200원 보다 가격이 올랐네요 ㅠㅠ

 

매장 취식으로 주문을 해서 다회용 컵에 담겨서 나왔답니다.

아래에 우유가 깔려있어서

잘 저어준 후 마셔야 한답니다.

맥도날드 바닐라 라떼는 파우더가 아닌 바나나 시럽이네요.

 

맥도날드 빨대도 종이 빨대로 변경되었어요^^

스타벅스보단 덜 흐물거려서 나았답니다.

 

평소에 단 커피를 많이 먹는 저는

맥도날드 바닐라 라떼는 달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적당히 달아요.

시럽을 잘 섞어서 먹었는데도

바닐라라떼 보단 그냥 라떼와 비슷한 맛..?

바닐라 맛이 살짝 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우유맛이 더 느껴졌어요.

 

그치만 웬만한 커피는 다 잘 먹는 사람이어서

딱히 불호는 아니었습니다만

같은 가격이라면 카페의 커피를 마실 것 같습니다 ㅎ

 

간단한 맥도날드 아바라 후기 끝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